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종토방 주주들 상대로 고소협박시전
돈잃어서 심란한 주주들 저기서 한풀이나 하는 일종의 쓰레기통인데 거따 가서 댓글마다 냅다 고소시전하다가 역풍
더본주식은 코스피 5000 불장시대 임에도 전혀 오르지 않고 2만원 초반 대를 유지중..
Copyright 정치9단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