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9단

나솔사계 출연자가 수원삼성 저지를 계속 입고 다닌이유 

입력 2025-12-12 11:01:51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17655049105937.jpeg1765504910689.jpeg1765504910967.jpeg

수원삼성이  이번에 1부로 꼭 올라가야 돼서  촬영하는 동안 부적같이 입고 다녔다  

안타깝게 내년에  못올라가게 됐는데  다음번에 올라갈것으로 믿는다 

 옷자체는  얇고 좋아 냄새 안난다


나솔사계 라방 나온 영철이가 시청자 질문에 해명함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정치9단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

실시간 검색어

2026-06-24 16:00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