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9단

신라호텔 케이크 담당자 혼 많이 났겠는데 

입력 2025-12-10 22:07:46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17653720661135.jpeg

17653720662208.jpeg

17653720663281.jpeg

17653720664485.jpeg
1. 신라호텔에서 하루 3개만 파는 올해 가장 비싼 케이크(50만원) 주문함

2. 작년과 같은 디자인이지만 올해는 장식 초콜릿 색깔과 재료등 살짝 다름

3. 흑백 리뷰와 최화정 유튜브에서 주문했는데 작년과 같은 색깔의 장식으로 옴

4. 흑백 리뷰가 문의했는데 주방에서 착각했다고함 (장식 색깔만 다르고 올해 구성이랑 같음)

5. 호텔측에서 사과 및 재배송 해주겠다고 했지만 맛 같으면 괜찮다고 걍 받고 리뷰올림

6. 댓글 반응들 안좋고 결국 뉴스까지 뜸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정치9단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