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9단

한일혼혈이 일본에서 풋살하다 다친 썰 

입력 2025-11-08 20:08:27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17626001074185.jpeg
 
 
예전에 일본 사촌네 풋살팀이랑 같이 풋살을 했거든
 
근데 경기하다가 내가 다쳐서 피를 철철 흘리니까,
사람들이 응급처치받는 날 보면서 다들 울상이더라고, 분위기가 너무 무거워져서 좀 풀어주려고 머리에서 흐르는 피를 콕 짚으면서
"김칫국물"라고 한마디함
 
그랬더니 다들 이악물고 웃음 참는게 보이더라 
 
 
--------------------------------------------------
웃으면 인종차별+사람 다쳤는데 웃는놈 ㅋㅋㅋㅋ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정치9단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