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9단

한국인한테 혐한이냐는 소리 들은 일본인

입력 2025-11-08 18:04:45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17625926847903.jpeg
 
예전에 알바 하던 곳에서 한국인이 자신의 개그가 통하지 않으면
‘혐한입니까!?‘ 라는 둥하며 치사하기 그지없는 카드를 꺼내
강제적으로 웃게 만들었다
 
 
 
17625926849127.jpeg
공부하던 나를 위해 직접 팬케이크를 만들어주려다가 태웠을 때
‘Made in china…’ 라고 중얼거리며 슬쩍 주던 중국인 친구가 떠오른다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정치9단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

실시간 검색어

2026-06-24 06:00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