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서울에서 나리타 노선으로 귀국한 "자국민들"한테 대기하고 있다가 제주항공 여객기 소식 들었냐고 물어보고 자기 애는 무사히 돌아와서 다행이라는등 인터뷰하면서 은근 불안심리를 유도하고 있음 ㅋㅋㅋ
이걸 본 일본인들도 어이가 없었는지 도대체 나리타 공항에서 뭐하냐고 황당해하는 댓글도 다수있을 정도

역시 관음증은 쪽평 ㅋㅋㅋ
Copyright 시보드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