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시발 20대 중반부터 알던 동생인데
20빌려갔는데 10개월동안 먼저 연락을
한번을 안하더라 빌려주고도
돈 갚으라고 연락 하는거 좃같아서 손절침
현실은 20 꼴았고 미래를 봤을 때 200이상 이득봤다고 위안삼는중
Copyright 시보드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