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보드

요즘 인천공항 라운지에 사람들 ㅈㄴ 많은이유

입력 2024-07-30 22:06:02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17223446430456.jpg

요즘 인천공항 라운지에 사람들이 존나 많아서



최소 30분~최대 1시간까지 대기해야하는 웃지못할 일까지 벌어지는중



그럼 왜 대기줄까지 생길 정도로 사람들이 많은 이유:




17223446441265.jpg


17223446449793.jpg

요즘 각 카드사마다 트래블카드라고 외화 선불카드가 봇물터지듯이 출시&경쟁중인데, 거기에 라운지 이용가능한 옵션도 넣어줌



그리고 일부 신용카드&체크카드&트래블카드 계열 전월실적 최소 30 ~ 최대 50만원 정도 달성해도 라운지 이용 가능한 기회가 생기니




대기줄까지 생길정도로 사람들이 존나 많은것




1722344645915.png

참고로 라운지 1회 이용시 성인기준 53000원


차라리 카드 실적 채우고 라운지 이용하는게 이득이다보니 사람들이 많은것



라운지가 도때기시장 되어버림...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시보드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

실시간 검색어

2026-06-25 10:00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