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홍대 ak몰에서 산 캔 뱃지 개당 5000 이란
좆같은 가격인데 과연 누가 있을지..

제발 루조상 아님 여캐로 있었으면..

간다 간다...

씨발!!!!!!!!
후 진정하고..

한번만 더...

!!!!!!!개씨발!!!!!!!

꺼져 씨발련들아!!!!!
원피스 버닝블러드 갤러리
Copyright 시보드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