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방금 뜬
오늘자 보겸 영상
홍수 피해를 당해서 뉴스에까지 나온 사연의
사위가 보낸 제보...












와 ㄷㄷㄷ






그리고 찾아간 마을

와... 심각하노
그리고
마트에 간 보겸..



음료도 싹 다...ㄹㅇ




ㄷㄷ...
그리고 마을 분이랑 전화

대충 스물일곱 가구 정도라고 함










미친 ㄷㄷ




그리고 삼성프라자 도착...








와....
가구당 수십대씩
와...
미친 얼마쓴 거고......?
이건 진짜 역대급이네 ㄷㄷ...
-



















이번 홍수피해로 대전 정뱅이마을 방문
약 30가구를 위해 마트 식료품 및 생활품, 가전제품
본인 사비로 싹다 구매
Copyright 시보드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