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YG 발표 3줄 요약
1. 2NE1은 10월 초에 서울에서, 11월 말하고 12월에 오사카와 도쿄에서 열릴 15주년 콘서트로 복귀할 것
2. 2025년에는 블랙핑크가 컴백할 것이고 월드투어도 시작할 예정 (베이비몬스터와 트레져도 월드투어 예정)
3. 이와 함께 가칭 Next Monster라는 새로운 그룹도 나올 듯 (팬들 사이에서는 보이그룹으로 예상)
2ne1이 복귀한 이유
"2NE1이 나에게 하고싶다고 했다"
Copyright 이슈야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