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보드
벚꽃으로 맨날 오인받는다는 덕수궁 문양
입력 2024-02-16 14:12:02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덕수궁 석조전 정면엔 꽃문양이 박혀있는데
얼핏보기엔 벚꽃같지만 실상은
대한제국의 상징인 오얏꽃이다.
왜 이렇게 닮았냐면

오얏꽃

벚꽃
두 꽃이 얼핏 보면 많이 닮았기 때문이다.
Copyright 시보드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