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보드

한국어가 없는곳으로 가고싶은 디시인

입력 2024-02-16 14:08:01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1708059981031.jpg





17080599824952.jpg

잘 못알아듣는 외국어 세계로 도피하고 싶어하는거 같은데


외국어로 글은 못쓰고 한국어로 시는 잘 씀




+얘는 일뽕이라기엔 못알아듣는다는게 중요해서 일본어 배울 생각도 안하는 좀 특이한놈인거 같음


아닌가 걍 ㅄ인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시보드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

실시간 검색어

2026-06-23 19:00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