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잘 못알아듣는 외국어 세계로 도피하고 싶어하는거 같은데
외국어로 글은 못쓰고 한국어로 시는 잘 씀
+얘는 일뽕이라기엔 못알아듣는다는게 중요해서 일본어 배울 생각도 안하는 좀 특이한놈인거 같음
아닌가 걍 ㅄ인가
Copyright 시보드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