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울주군청 볼링팀, 대한체육회장기 볼링대회 단체전 금메달

입력 2025-09-17 10:21:57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울주군청 볼링팀, 전국볼링대회 단체전 금메달

[울주군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울산=연합뉴스) 장영은 기자 = 울산 울주군청 볼링팀이 지난 11∼17일 부산 삼성스포렉스볼링경기장에서 열린 '제44회 대한체육회장기 전국단체대항볼링대회'에서 남자 일반부 5인조전(단체전) 금메달을 획득했다.



지난 16일 열린 대회 단체전에서 울주군청 볼링팀은 평균 219.3점을 기록하며, 평균 219.2점을 얻은 경기 광주시청을 접전 끝에 물리치고 정상에 올랐다.


울주군청 볼링팀 관계자는 17일 "이번 단체전 금메달을 발판 삼아 앞으로 있을 전국체전과 각종 대회에서도 꾸준히 좋은 성적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young@yna.co.kr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연합뉴스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

실시간 검색어

2026-06-24 11:00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