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동작구 19일 '동작구민 화합 체육대회' 개최

입력 2024-10-14 13:58:44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지난해 동작구 체육대회에 참석한 박일하 구청장

[동작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정준영 기자 = 서울 동작구(구청장 박일하)는 오는 19일 노량진축구장에서 동작구체육회 주최로 '2024 동작구민 화합 체육대회'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15개 동의 선수단·응원단, 일반 참여자 등 주민 5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식, 체육 경기 및 부대행사, 시상·폐회식,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된다.


부대행사로 드론 체험, 키링 만들기, 버블·마술공연, 버스킹, 에어바운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축하공연 무대에는 초대가수 소찬휘, 신유, 손태진 등이 오른다.


박일하 구청장은 "이웃과 함께 소통할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원활히 행사가 진행될 수 있도록 안전 관리와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동작구민 화합 체육대회

[동작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prince@yna.co.kr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연합뉴스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

실시간 검색어

2026-06-26 03:00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