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품위있게 산다는 것'…강남구, 유성호 교수 초청 인문학 콘서트

입력 2026-06-25 07:51:40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서울=연합뉴스) 정준영 기자 = 서울 강남구(구청장 조성명)는 다음 달 7일 오후 7시 일지아트홀에서 법의학자인 유성호 서울대 교수를 초청해 '찾아가는 인문학 콘서트'를 연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강남구의 올해 네 번째 인문학 콘서트로, 유 교수는 '이 아름다운 지구에서 품위 있게 산다는 것'을 주제로 강연한다.


참여를 원하는 구민은 포스터의 QR코드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강남구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성명 구청장은 "삶과 죽음의 경계를 마주해 온 법의학자의 시선은 우리가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되묻는 깊은 통찰을 전해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강남구 인문학 콘서트

[강남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prince@yna.co.kr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연합뉴스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

실시간 검색어

2026-06-25 10:00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