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 중구, 내달 1일 민선9기 출범식…"더 큰 중구로 도약"

입력 2026-06-24 08:14:42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서울=연합뉴스) 정준영 기자 = 서울 중구(구청장 김길성)는 다음 달 1일 오후 3시 충무아트센터에서 '함께 여는 민선9기 출범식'을 열고 '더 큰 중구'를 향한 미래 비전을 선포한다고 24일 밝혔다.



관내 기관장과 직능단체를 비롯해 각계각층 주민 1천여명이 참석한다.


구는 주민 누구나 함께할 수 있도록 사전 신청을 받아 100여명을 초청했다.


행사에서는 축하 메시지 영상 상영, 축하공연, 주민 소망을 담은 영상 상영 등이 이뤄지며, 재선에 성공한 김길성 구청장이 '더 큰 중구'로의 도약을 약속하고 청사진을 제시한다. 주민대표와 구청장이 함께하는 비전 선포 퍼포먼스도 펼쳐진다.


김 구청장은 "민선9기 출범식은 지난 4년간의 성과를 바탕으로 더 큰 중구로 도약하는 새로운 출발점"이라고 강조했다.




서울 중구청

[서울 중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prince@yna.co.kr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연합뉴스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

실시간 검색어

2026-06-24 10:00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