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강남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정준영 기자 = 서울 강남구(구청장 조성명)는 지난 22일 서울영희초등학교 학교복합시설에서 영희종합스포츠센터 개관식을 열었다고 23일 밝혔다.
장기간 운영 중단을 겪은 이 센터는 강남구가 관계기관과 협의하고 시설 개선을 추진한 끝에 지난 1일부터 운영을 재개했다.
시설 개선을 통해 수영장과 체력단련장 등을 정비하고, 실내골프연습장과 기구필라테스룸을 신설했다.
앞으로 수영, 골프, 필라테스, GX 프로그램 등 다양한 생활체육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조성명 구청장은 "오랫동안 멈춰 있던 시설을 주민 품으로 돌려드리게 돼 뜻깊다"며 "주민 누구나 편하게 이용하는 생활체육 거점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안정적인 운영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강남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prince@yna.co.kr
Copyright 연합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