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말싸움하다 동거녀 둔기로 살해한 20대 남성 구속

입력 2026-06-22 18:43:40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서울남부지법

[촬영 이율립]


(서울=연합뉴스) 윤민혁 기자 = 연인을 둔기로 살해한 20대 남성이 22일 구속됐다.



서울남부지법 김지현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이날 살인 혐의를 받는 A씨에 대한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연 뒤 "도주 우려가 있다"며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A씨는 20일 오후 서울 강서구 한 주택에서 동거하던 20대 여성에게 여러 차례 둔기를 휘둘러 살해한 혐의를 받는다.


A씨는 경찰에서 피해자와 말싸움하던 중 둔기로 폭행했지만 살해 의도는 없었다고 주장하고 있다.


경찰은 구속된 A씨를 상대로 정확한 범행 동기와 교제 폭력 여부 등을 조사할 방침이다.


miny@yna.co.kr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연합뉴스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

실시간 검색어

2026-06-22 21:00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