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마포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정준영 기자 = 마포구(구청장 박강수)는 지역 상권과 관광자원을 하나로 연결한 플랫폼 '마포상생앱' 출시를 기념해 9월 한 달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마포상생앱은 도화꽃길, 용강맛길, 레드로드, 합정 하늘길 등 마포의 11대 상권을 중심으로 음식점, 카페, 쇼핑, 병원, 약국 등 생활 밀착형 매장 정보와 인근 관광 명소 정보를 하나로 연결한 앱이다.
특히 마포순환열차버스의 실시간 운행 현황 확인부터 티켓 예매·결제·환불까지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도보 내비게이션과 다국어 음성 안내 기능도 지원한다.
이벤트 기간에 이 앱을 처음 다운로드한 이용자가 앱 설치 화면을 제시하면 마포순환열차버스 또는 레드로드 R2 관광정보센터(홍익로 22)에서 여권케이스, 캐릭터 자석, 네임택, 하드 캐리어 파우치 중 하나의 홍보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마포상생앱을 통해 마포순환열차버스 티켓을 구매·사용한 뒤 사용 완료 화면을 캡처해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커피, 아이스크림 등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마포상생앱은 지역 상권과 주민이 함께 성장하는 디지털 플랫폼"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다양한 혜택도 챙기며 지역 상권 활성화에도 힘을 보태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마포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prince@yna.co.kr
Copyright 연합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