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강남구, 4∼5일 '구강보건의 날' 기념행사

입력 2024-06-02 09:12:54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구강보건의 날' 행사

[서울 강남구 제공]


(서울=연합뉴스) 정수연 기자 = 서울 강남구(구청장 조성명)는 제79회 구강보건의 날(6.9)을 맞아 이달 4∼5일 기념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행사 기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강남구보건소 앞마당에서는 구강검진, 치면세균막 검사, 구강건강 퀴즈, 올바른 칫솔질 및 구강 위생용품 사용법 교육, 헌 칫솔 교환 이벤트 등이 열린다.


구강보건의 날은 6세 전후에 나오는 영구치를 잘 관리해 평생 건강하게 사용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조성명 구청장은 "어린이, 어르신, 취약계층 등 다양한 이들의 눈높이와 수요를 고려한 사업으로 모든 구민이 구강건강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jsy@yna.co.kr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연합뉴스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

실시간 검색어

2026-06-23 05:00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