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굿네이버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지선 기자 =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단체인 굿네이버스는 연말을 맞아 수제버거 브랜드 '프랭크버거'와 손잡고 결식아동 지원 캠페인을 펼친다고 1일 밝혔다.
이날 출시되는 프랭크버거 신메뉴 8종 중 1종을 구입하고 해당 사진에 #굿네이버스, #GNWD, #프랭크버거, #프랭크버거신메뉴 등 해시태그를 붙여 자신의 소셜미디어(SNS) 계정에 전체 공개로 올리면 된다.
선착순 1만명에 한해 게시물 한 건당 2천원이 기부되며, 이렇게 모인 후원금 2천만원은 국내 결식아동 지원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전국 650개 프랭크버거 매장에 부착된 #GNWD 캠페인 포스터 QR코드를 통해 굿네이버스 정기 후원에도 참여할 수 있다. 정기 후원 신청자 중 총 100명에게는 프랭크버거 1만 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프랭크버거는 #GNWD 캠페인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자체 경품 이벤트도 마련할 계획이다.
굿네이버스가 창립 32주년을 맞아 진행 중인 대국민 나눔 캠페인 #GNWD(Good Neighbors Welcome Day)는 고객이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공유하면 협력 기업은 게시물 숫자만큼 국내외 소외 아동을 돕는 방식이다.
sunny10@yna.co.kr
Copyright 연합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