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23일 경남서 현장 선거대책회의 이어 노무현 전 대통령 추도식 참석

(서울=연합뉴스) 김주성 기자 = 16일 서울 여의도 더불어민주당 당사에서 열린 중앙선거대책위원회의에서 상임총괄선대위원장인 박찬대 대표 직무대행 겸 원내대표를 비롯한 선대위원장들이 승리를 다짐하며 구호를 외치고 있다. 2025.5.16 utzza@yna.co.kr
(서울=연합뉴스) 오규진 기자 = 더불어민주당은 16일 염홍철·권선택 전 대전광역시장을 각각 공동선거대책위원장과 선대위 정부혁신제도개선위원장으로 위촉했다.
조승래 선대위 수석대변인은 이날 중앙선거대책위원회의가 끝나고 기자들과 만나 "명망 있는 지역 정치 원로로 대전시민과 선대위를 연결하는 가교 역할을 할 것"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염 전 시장은 2002년 한나라당, 2010년 자유선진당 소속으로 대전시장에 당선됐지만, 2017년 대선에서 중앙선거대책위원장을 맡은 이후로는 줄곧 민주당에서 정치 행보를 이어왔다.
권 전 시장은 민주당계 정당 소속으로 17대·18대 국회의원과 2014년∼2018년 대전시장을 역임했다. 19대 총선에서는 자유선진당 소속으로 출마했다 낙선한 바 있다.
한편 민주당은 노무현 전 대통령 서거 16주기인 오는 23일 경남도당에서 선거대책위원회의를 연 뒤 경남 김해시 봉하마을에서 열리는 추도식에 참석하기로 했다.
acdc@yna.co.kr
Copyright 연합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