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예쁜 ‘노르딕 하우스’가 소형 주거 공간을 활용한 아름답고 실용적인 공간 디자인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스웨덴에 위치한 55m²(17평) 크기의 이 집은 다양한 공간에 쉽게 적용해 볼 수 있는 단정하고 정갈한 인테리어를 잘 보여주고 있다.
1925년에 지어진 오래된 아파트를 리모델링해 만든 이 집은 거실, 주방, 마스터 침실, 욕실, 화장실, 창고, 홀, 현관으로 구성된 1베드 아파트로, 화이트와 베이지 톤 페인트로 은은하게 칠해진 실내에 원목마루를 시공해 차분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따스한 햇살과 상쾌한 바람으로 밝고 쾌적한 공간을 유지하고 있는 거실은 휴식과 여가를 즐길 수 있는 집안의 메인 공간으로, 북유럽 디자이너 가구와 조명을 안정감 있게 배치한 후, 오브제와 액자, 화초 등으로 감각적인 포인트를 줘 멋스러운 북유럽풍 거실 인테리어를 완성하고 있다.

넉넉한 사이즈의 6인용 다이닝 테이블 세트가 놓인 공간은 식사와 티타임은 물론 업무와 취미 등 다양한 일상을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공간으로 스타일링되어 공간의 활용도를 높였다.


석재로 견고하게 마감된 카운터 탑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심플한 디자인의 싱크대와 키큰장이 공간에 맞춰 깔끔하게 설치된 주방의 경우 상부장을 과감하게 생략하는 세련된 디자인을 통해 아름다운 주방 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볼 펜던트 조명으로 깜찍한 엣지를 준 주방 속 작은 다이닝 공간은 빈티지한 무드가 돋보이는 아담한 다이닝 테이블과 체어들로 소박하게 꾸며져 간단한 식사와 티타임을 위한 캐주얼하고 실용적인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창가에 자리하고 있는 원목 책상이 눈길을 끄는 마스터 침실의 경우 밝고 화사한 톤으로 포근하고 아늑하게 꾸며져 북유럽 특유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낭만적인 침실 인테리어를 잘 보여주고 있다.
Copyright 디아티스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