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티스트

세월의 흔적이 묻어나는 멋스러운 빈티지 스타일로 완성한 24평 아파트 인테리어

입력 2023-10-02 22:41:22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Alvhem




세월의 흔적이 묻어나는 멋스러운 빈티지 가구들과 싱그러운 식물 플랜테리어로 스타일링된 매력적인 ‘노르딕 하우스’가 시선을 모으고 있다. 스웨덴에 위치한 80m²(24평) 크기의 이 집은 북유럽풍 인테리어 특유의 아름다움과 여유로움, 편안함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멋진 주거공간이다.





©Alvhem





색다른 각도의 공간이 가지고 있는 매력을 극대화한 이 집은 거실, 다이닝룸, 주방, 홈 오피스, 마스터 침실, 게스트 침실, 욕실, 발코니, 홀, 현관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공간이 가진 특성을 고려해 원목, 카펫, 타일 등 다양한 바닥재로 실내를 각각 마감했다.





©Alvhem




발코니를 향해 설치된 대형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풍부한 자연채광과 바람으로 밝고 쾌적한 공간을 유지하고 있는 메인 공간은 거실과 다이닝룸이 함께 자리하고 있는 집안의 중심 공간으로, 빈티지 가구와 식물을 활용한 멋스럽고 싱그러운 홈 스타일링의 좋은 예를 잘 보여주고 있다.





©Alvhem




오랜 시간을 견뎌오며 쌓아 온 각자의 역사를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는 빈티지 가구들의 매력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메인 공간은 휴식과 여가, 식사와 티타임, 응접 등 다양한 일상을 즐길 수 있는 멋진 공간 디자인을 통해 일상의 행복과 여유를 전한다.





©Alvhem




특히, 빈티지 원목 다이닝 테이블과 여섯 개의 다이닝 체어가 놓인 홈 카페 스타일의 오픈 다이닝룸은 가족은 물론 이 집을 방문하는 친구, 지인들과 함께 일상을 공유할 수 있는 의미 있는 공간으로 꾸며져 집이 가진 가치를 더하고 있다.





©Alvhem




©Alvhem




©Alvhem




타일로 백스플래쉬와 플로어를 마감해 사용과 관리에 편리를 더한 주방에는 원목으로 포인트를 준 심플한 디자인의 화이트 싱크대와 각종 주방 가전을 깔끔하게 설치해 실용적인 모던 키친을 연출하고 있다.





©Alvhem




©Alvhem




간단한 식사와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주방 속 미니 다이닝 공간은 원목 다이닝 테이블 세트와 펜던트 조명, 싱그러운 화초, 액자 등으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작지만 실용적인 공간으로, 생활의 편리를 더한다.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디아티스트매거진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