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더 많은 공간 사진을 보고 싶다면
집꾸미기. @ggumigi
공간출처. @b.saem

신혼 3년차 새댁입니다.가구 패브릭용품 관련 온라인 MD를 하다가 지금은 ‘1401HOME’ 블로그를 통해 공장직영 가구와 인테리어 소품들을 합리적인 금액으로 소개해드리는 일을 하고 있어요.

신혼 집 반셀프 인테리어를 하면서 자연스럽게 관심이 생겼어요.저희 집은 지은지 13년된 아파트였어요.직접 발품팔아 디자인하고, 작업자분들 통해서 반셀프 인테리어를 했어요. 총 비용은 1400만원 들었네요.
중문으로 공간 분리

공사 前, 어느 아파트와 다를 것 없는 평범한 현관이었어요.

공사 後, 거실에서 바라본 현관이에요. 중문 주문 후 안해도 별반다를게 없을 것 같아서 ‘주문을 취소해야지’ 생각하고 있었는데,인테리어 하느라 정신없어서 취소를 못하는 바람에 설치를 하게됐어요-.근데 막상 설치해놓으니 너무 예쁘더라구요! 안했으면 후회했을거에요.
따뜻한 느낌의 거실

다음은 현관에서 바라본 거실 모습! 별거 없어 보이지만 디테일하게 보면 소품이 은근… 많아요.

전체적으로 그레이 컬러를 사용했어요. 블랙&화이트는 차가운 느낌이 들 것 같아서 피했어요.


주변에 아기있는 친구들이 패브릭 소파는 완전 비추라며 저를 말렸지만, 개인적으로 패브릭의 따뜻한 감성을 너무 좋아해서 결정한 소파입니다.


국민 거실장이죠! 클래식하면서도 빈티지스러운 느낌이 참 고급스러워요.
신의 한수. 베란다

저희 집 인테리어 중, 신의 한 수 포인트가 몇 가지 있는데 그 중 하나인 폴딩도어 베란다!

공사 前 숨이 턱! 꽉 막혀서 답답해보이네요…

공사 後 지금은 이렇게 탁 트여서 너무 좋아요-. 봄,가을까지는 항상 열어둬서 집이 훨씬 넓어보여요.

폴딩도어를 닫았을 때 모습이에요.


여기서 남편이랑 저녁도 먹고 술도 한 잔씩 해요. 가끔 친구들을 불러서 파티 할 때는 정말 꿀이랍니다. 친구들도 제일 좋아하는 저희 집 베란다에요. ㅎㅎ
개과천선한 주방

주방은 비용 절감때문에 시트지,타일,가스레인지,싱크볼만 교체했는데요. 지인분들이 부엌도 새로 한거냐고 물어보시더라구요-
- 영상 제작자 김형헌님의 100% 셀프로 꾸민 옥탑방
- 28살 자취남의 센스 만점 원룸 꾸미기
- 감나무가 넘어오는 주택에서 살아요.
- 하고 싶은 꿈이 많아서 연기를 하고 있는 26살 대학생의 방.
- 중국 유학 10년 차 자매의 한국 자취집
Copyright 집꾸미기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