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퇴근 후, 업무에 지친 몸과 마음을 위로해 주는 아늑하고 멋진 집에 대한 이상을 실현한 아름다운 ‘레트로 모던 하우스’가 부티크 호텔을 연상시키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공간 디자인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대만 타이베이시에 위치한 79m²(24평) 크기의 아파트를 리모델링한 이 집은 혼자 사는 싱글 남성인 집주인의 라이프스타일을 섬세하게 반영해 디자인된 주거공간으로, 거실, 주방, 다이닝룸, 전용 욕실을 갖춘 마스터 침실, 드레스룸, 욕실, 다용도실, 베란다, 현관으로 구성되어 있다.


우드와 테라조로 견고하게 마감된 벽 인테리어가 공간의 아름다움을 더하는 거실의 경우 곡선과 직선, 빛과 그림자가 아름답게 공존하는 생동감 넘치는 공간 안에 소파, 티 테이블과 같은 모던한 디자인의 거실 가구들을 단정하게 배치해 정갈하고 우아한 거실 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간접조명으로 포인트를 준 선반 및 수납장이 설치된 거실 한 켠은 집주인의 다양한 수집품을 전시, 보관할 수 있는 공간으로 디자인되었다.





심플한 디자인의 펜던트 조명과 4인용 다이닝 테이블 세트로 꾸며진 다이닝룸은 식사와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감각적인 홈 카페 겸 레스토랑으로 디자인되어 오직 집주인만을 위한 멋진 다이닝 공간을 완성하고 있다.




테라조와 간접 조명이 어우러져 만든 매력적인 분위기가 인상적인 마스터 침실에는 침대와 책상을 함께 설치해 수면과 휴식은 물론 업무와 작업, 학습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는 깔끔하고 세련된 프라이빗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Copyright 디아티스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