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티스트

화사한 싱그러움을 공간 가득 느낄 수 있는 아름다운 ‘내추럴 모던 하우스’! 12평 아파트 인테리어

입력 2023-09-26 12:00:00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Alvhem




화사한 싱그러움을 공간 가득 느낄 수 있는 아름다운 ‘내추럴 모던 하우스’가 시선을 모으고 있다. 스웨덴에 위치한 39m²(12평) 크기의 이 집은 혼자 사는 1인 가구를 위한 이상적인 주거공간을 제안하고 있다.





©Alvhem





다채로운 식물을 조화롭게 활용한 생기 넘치는 플랜테리어로 봄, 여름철에 꼭 맞는 매력적인 홈스타일링을 보여주고 있는 이 집은 거실, 주방, 마스터 침실, 욕실, 현관으로 구성되어 있다.





©Alvhem




화이트와 제이드 컬러 페인트로 깔끔하게 마감된 실내에 원목마루를 시공해 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메인 공간의 경우 거실과 주방이 자연스럽게 오픈되어 안락하고 여유로운 일상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Alvhem




제이드 컬러와 부드럽게 어우러지는 그린 벨벳 소파를 중심으로 티 테이블, 거실장, 선반장, 러그, 조명, 액자, 오브제 들을 안정감 있게 배치한 후, 다양한 종류의 화초들로 싱그러운 포인트를 준 거실은 편안한 휴식 공간으로 예쁘게 디자인되었다.





©Alvhem




©Alvhem




특히, 라운드 다이닝 테이블과 빈티지 라탄 다이닝 체어로 멋스럽게 연출된 거실 한 켠은 오직 집주인을 위한 프라이빗 카페 겸 레스토랑으로 스타일링되어, 집주인의 싱글 라이프를 더욱 풍요롭게 해준다.





©Alvhem




©Alvhem




화이트 타일로 깔끔하게 마감된 백스플래쉬로 사용과 관리에 편리를 더한 주방에는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된 카운터 탑이 놓인 심플한 디자인의 원목 싱크대와 주방 가전을 깔끔하게 설치해 작은 주방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한 세련된 주방 인테리어를 잘 보여주고 있다.





©Alvhem




©Alvhem




©Alvhem




©Alvhem




©Alvhem




밝은 화이트와 은은한 핑크 톤 컬러를 조화롭게 사용해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마스터 침실은 집주인의 취향을 느낄 수 있는 아름다운 프라이빗 공간으로 섬세하게 디자인되었다.





©Alvhem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디아티스트매거진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