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다채로운 테라조로 아름다움과 품격을 더한 빅토리아풍 ‘테라스 하우스’가 매력적인 공간 디자인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영국 런던 남부에 자리하고 있는 오래된 단독주택을 리모델링한 이 집은 클래식과 모던의 세련된 조화가 특히 돋보인다.


테라조로 깔끔하게 정돈된 아담하고 조용한 테라스 정원이 일상의 여유를 더하는 이 집은 거실, 다이닝룸, 주방, 현관이 있는 1층, 전용 욕실을 갖춘 침실, 서재, 화장실이 있는 2층, 각각의 전용 욕실을 갖춘 2개의 침실이 자리하고 있는 3층으로 구성되었다.



튼튼한 철제 프레임으로 제작된 기하학적인 볼륨의 대형 창호가 전면에 설치되어 색다른 공간감을 선사하는 거실의 경우 테라스 정원과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테라조 플로어 위에 소파, 티 테이블, 거실장을 단정하게 배치하고, 싱그러운 화초들로 포인트를 줘 감각적인 쇼룸을 연상시키는 세련된 거실 인테리어를 보여주고 있다.


거실보다 높게 자리한 스킵 플로어를 활용해 만든 오픈 다이닝룸은 감각적인 펜던트 조명과 우드 다이닝 테이블 세트, 대형 책장으로 멋지게 꾸며져 스타일리시한 카페를 옮겨 놓은 듯 우아하고 아름다운 프라이빗 카페 겸 레스토랑을 연출하고 있다.


1층에서 가장 높은 공간에 자리하고 있는 주방에는 최고급 주방 가전이 내장된 빌트인 싱크대와 화려한 테라조로 마감된 대형 아일랜드를 효율적으로 설치해 전체 공간과 조화로운 하이엔드 키친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다.

Copyright 디아티스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