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티스트

예쁜 신혼집인테리어, 북유럽풍 화이트인테리어로 작은 집꾸미기! 18평 소형 아파트 리모델링

입력 2023-09-16 08:00:00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Alvhem




19세기 북유럽의 고풍스러운 무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매력적인 ‘노르딕 하우스’가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공간 디자인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스웨덴에 위치한 61m²(18평) 크기의 이 집은 1899년에 지어진 오래된 건물을 리모델링한 소형 아파트로, 신혼부부를 위한 아름답고 실용적인 주거공간을 제안하고 있다.





©Alvhem




©Alvhem





3m 높이의 높은 층고로 실제 면적보다 넓은 공간감을 느낄 수 있는 이 집은 거실, 주방, 전용 발코니가 있는 침실, 욕실, 홀, 현관으로 구성된 1베드 아파트로, 화이트 톤 컬러로 마감된 순백의 실내로 깔끔하고 깨끗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Alvhem




©Alvhem




©Alvhem




화려한 천장 몰딩과 ‘콩스탕스 귀세: Constance Guisset’의 버티고 펜던트 조명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북유럽의 이국적인 무드를 느낄 수 있는 거실에는 북유럽 디자이너 가구와 조명, 오브제들을 감각적으로 배치한 후, 싱그러운 화초들로 예쁜 디테일을 더해 생기 넘치는 노르딕 거실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거실 한 켠에 자리한 오래된 벽난로는 이 집의 헤리티지를 담은 따뜻하고 아늑한 운치를 느낄 수 있다.





©Alvhem




©Alvhem




©Alvhem




두 개의 창문이 설치되어 채광, 환기, 통풍이 모두 원활한 밝고 쾌적한 주방에는 튼튼한 우드 카운터 탑이 놓인 심플한 디자인의 L자형 화이트 싱크대와 키큰장, 주방 가전들을 효율적인 동선에 맞춰 깔끔하게 설치되어 화사하고 실용적인 화이트 키친을 완성하고 있다.





©Alvhem




©Alvhem




예쁜 펜던트 조명으로 포인트를 준 주방 속 아담한 다이닝 공간에는 4인용 다이닝 테이블 세트를 놓아 식사와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홈 카페 겸 레스토랑을 연출하고 있다.





©Alvhem




©Alvhem




©Alvhem




넉넉한 수납공간을 내장하고 있는 심플한 디자인의 화이트 빌트인장과 패브릭 침대가 깔끔하게 설치된 침실의 경우 다양한 침실에 쉽게 적용해 볼 수 있는 포근하고 아늑한 침실 인테리어를 잘 보여주고 있다.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디아티스트매거진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