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일본 전통 건축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정갈한 ‘와비사비 하우스’가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대만 타오위안에 위치한 264m²(80평) 크기의 이 집은 평온한 휴식과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차분하고 깔끔한 주거공간을 제안하고 있다.

원목과 시멘트, 친환경 페인트로 안전하고 견고하게 마감된 실내가 돋보이는 이 집은 거실, 다이닝룸, 주방, 바룸, 멀티룸, 전용 욕실과 드레스룸을 갖춘 마스터 침실, 2개의 가족 침실, 욕실, 다용도실, 베란다, 현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면에 설치된 대형 창문들을 통해 들어오는 풍부한 자연채광으로 밝고 쾌적한 공간을 유지하고 있는 메인 공간은 거실, 다이닝룸, 바룸, 멀티룸이 자연스럽게 이어져 휴식과 여가, 식사, 티타임, 레크리에이션 등 다양한 일상을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가족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부드러운 곡선으로 아름다움을 더한 천장으로 공간의 디테일을 더한 거실에는 소파, 사이드테이블, 거실장, 벽걸이 TV, 스피커를 단정하게 배치해 절제된 공간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세련된 거실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다.

아일랜드 홈바와 대형 사이즈의 원목 다이닝 테이블, ‘칼한센 앤 선: Carl Hansen & Son’의 CH24 위시본 체어들로 감각적으로 꾸며진 오픈 다이닝룸은 식사와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내추럴한 우드 홈 카페 겸 레스토랑으로 디자인되어 일상의 여유와 낭만을 더하고 있다.

‘루이스 폴센: Louis Poulsen’의 펜던트 조명으로 포인트를 준 바룸은 가족은 물론 친구, 지인들을 초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가벼운 술 한 잔을 나눌 수 있는 편안한 공간으로 디자인되었다.



화이트, 그레이, 우드의 감각적인 조화가 돋보이는 가족 침실의 경우 업무와 작업, 학습에 집중할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의 빌트인 책상을 비롯해 공간에 꼭 맞게 디자인된 빌트인 가구들이 효율적으로 배치되어 깔끔하고 세련된 프라이빗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은은한 조명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건식 욕실은 세면 공간과 샤워 공간이 깔끔하게 구분되어 공간 사용과 관리에 편리를 더했다.


Copyright 디아티스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