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티스트

산뜻하고 화사한 파스텔 톤 컬러로 예쁘게 스타일링된 ‘프렌치 하우스’! 20평대 복층 아파트 인테리어

입력 2023-09-13 18:00:00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Heju




산뜻하고 화사한 파스텔 톤 컬러로 예쁘게 스타일링된 아름다운 ‘프렌치 하우스’가 따뜻하고 아늑한 무드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프랑스 파리 19구에 위치한 90m²(27평) 크기의 이 집은 스웨덴과 지중해 인테리어를 조화롭게 믹스한 매력적인 주거공간을 제안하고 있다.





©Heju





화이트와 핑크 톤 컬러로 밝고 깨끗하게 마감된 실내에 우드 플로어를 시공해 러블리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이 집은 공동생활공간과 개인생활공간이 깔끔하게 구분된 복층 아파트로, 집주인의 취향을 엿볼 수 있는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특히 돋보인다.





©Heju




©Heju




베이비 핑크 컬러로 포인트를 준 벽면에 타일과 원목을 활용해 만든 벤치형 거실장과 선반을 공간에 꼭 맞춰 설치한 거실에는 집주인이 신중하게 선택한 디자이너 가구와 조명을 배치한 후, 아기자기한 오브제들로 예쁜 디테일을 더해 쇼룸이 부럽지 않은 스타일리시한 거실 공간을 완성하고 있다.





©Heju




©Heju




©Heju




©Heju




계단 아래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해 만든 주방에는 테라조 카운터 탑과 백스플래시로 세련미를 더한 심플한 디자인의 빌트인 싱크대와 아일랜드를 효율적인 동선에 맞춰 깔끔하게 설치해 감각적이고 세련된 모던 키친을 선보이고 있다.





©Heju




©Heju




©Heju




©Heju




아일랜드와 일체형으로 제작된 라운드 다이닝 테이블이 자리하고 있는 주방 속 다이닝 공간은 식사와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예쁜 홈 카페 스타일로 디자인되어 아름답고 실용적인 공간 디자인의 좋은 예를 보여주고 있다.





©Heju




©Heju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디아티스트매거진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