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LG 매그니트, 북미 디스플레이 전시회서 최고제품상

입력 2026-06-22 10:00:01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인포컴 2026'에 전시된 LG 매그니트

[LG전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강태우 기자 = LG전자는 최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북미 최대 디스플레이 전시회 '인포컴 2026'에서 초대형·초고화질 마이크로 LED 사이니지 'LG 매그니트'가 설치 및 디지털 사이니지 부문에서 최고 제품상을 받았다고 22일 밝혔다.



LG 매그니트는 초고화질과 화면 확장성, 설치 편의성을 갖춰 전시장, 대형 강당 및 회의실, 프리미엄 매장, 방송국, 상황실 등 다양한 공간에 적합하다.


이 제품은 북미 AV 전문매체 SCN(시스템 컨트랙터 뉴스)이 선정한 '가장 혁신적인 디지털 사이니지 제품'에도 이름을 올렸다.


LG전자는 이번 전시에서 '디스플레이 너머의 설루션'을 주제로 미팅룸, 상업 공간, 야외 환경 등에 적용할 수 있는 맞춤형 디스플레이 설루션도 대거 선보였다.


민동선 LG전자 ID사업부장은 "하드웨어 기술력에 소프트웨어, 인공지능(AI) 기술을 더해 상업용 디스플레이 시장에서 영향력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burning@yna.co.kr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연합뉴스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