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편의점 GS25는 구독자 232만명을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잠뜰 TV'와 손잡고 굿즈 상품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GS25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GS25는 협업상품으로 디오라마 아크릴 스탠드와 찹쌀떡 키링 6종 세트, 투명파우치·말랑키링 세트를 준비했다.
이들 상품은 GS25 전용 앱 '우리동네GS' 내 사전 예약 서비스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날 오전 9시부터 1만여개를 선착순 예약 판매하며 준비 물량 소진 시 예약 판매는 자동 종료된다.
GS25는 편의점 큰 손 고객으로 부상한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 유입을 활성화하고자 10대로부터 열렬한 지지를 받는 '잠뜰 TV'와 협업을 추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GS25의 10대 고객 매출은 전년 대비 24.8% 증가했다. 이는 같은 기간 편의점 전체 매출 신장률 5.1%를 5배가량 웃돈다.
박준형 GS25 마케팅기획팀 팀장은 "잘파 고객이 원하는 상품·이벤트를 기획하고자 10대의 연예인으로 불리는 잠뜰 TV와 협업을 추진하게 됐다"며 "색다른 소비 경험과 만족도를 극대화할 수 있는 킬러 콘텐츠와 협업을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
Copyright 연합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