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롯데백화점, 5월 맞아 '베이비·키즈페어'…유모차 등 특가

입력 2025-04-21 06:00:01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롯데백화점, 상반기 최대 혜택 '베이비페어'

[롯데백화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롯데백화점은 유아와 키즈 수요가 집중되는 5월을 맞아 상반기 최대 혜택을 담은 '베이비&키즈페어'를 연다고 21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키즈 매출 1위 점포인 잠실점에서는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줄즈를 비롯해 베네피아, 에그, 무무슈, 리우드 등 12개 브랜드가 베이비페어에 참여한다.


줄즈는 오는 25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팝업매장을 운영한다.


세계 최초로 국내에 론칭하는 휴대용 유모차 '에어2'(Aer2)를 특가에 판매하고, 기존 인기 모델인 '데이5 디럭스', '허브2 절충형' 등을 10% 할인 판매한다.


같은 기간 영국 유모차 브랜드 에그 매장에서는 '에그z 문빔 건메탈 에디션'을 50만원 후반대에 판매하고, 침구 브랜드 '알레르망 베이비' 매장에서는 특별 기획 차렵이불을 50% 이상 할인가에 선보인다.


다음 달 1일에는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레고 스토어'가 잠실점 본관 8층에 문을 열고 인기 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동탄점에서는 다음 달 9일부터 12일까지 베이비페어 전문 전시 기획사 베페(BeFe)와 손잡고 '베이비&키즈페어'를 연다.


밤부베베와 베베데코, 씨드비, 조르단, 더블하트 등 30여개 업체가 참여한다.


행사 기간 구매 금액별 사은 혜택을 제공하고 참여 브랜드의 인기 샘플들로 구성한 스페셜 베이비 기프트팩을 선착순 증정한다.


김선엽 롯데백화점 키즈팀장은 "풍성한 혜택을 담은 베이비&키즈페어를 통해 아이와 부모 모두가 행복한 5월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연합뉴스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