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군산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군산=연합뉴스) 최영수 기자 = 전북 군산시는 새만금 국가산업단지 5공구에 새만금 기업성장센터를 짓는다고 18일 밝혔다.
센터는 국비 160억원을 포함한 총 320억원을 들여 2027년 준공 예정이다.
지상 3층 규모의 센터는 이차전지를 비롯한 입주 기업 및 신규 기업을 위한 임대형 생산공간과 함께 입주기업 근로자 편의시설도 갖춘다.
이득만 시 기업지원과장은 "센터가 이차전지 등 첨단 전략산업과 연계 기업의 안정적인 성장을 위한 핵심 거점 역할을 할 것"이라며 "새만금에 다양한 신산업 기업이 집적되면 산업 생태계 경쟁력이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kan@yna.co.kr
Copyright 연합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