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SK하이닉스, 고려대에 거점 오피스 추진…올해 하반기 오픈

입력 2025-03-11 06:05:01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SK하이닉스 이천캠퍼스

[연합뉴스 자료사진]


(서울=연합뉴스) 강태우 기자 = SK하이닉스[000660]가 이르면 올해 하반기 초 서울 성북구 고려대학교에 신규 거점 오피스를 오픈한다.



11일 업계에 따르면 SK하이닉스는 전날 청주캠퍼스에서 열린 '함께하는 더(THE) 소통행사'에서 임직원에게 이 같은 내용을 공지했다.


경기도 이천과 충북 청주에 각각 캠퍼스를 두고 있는 SK하이닉스는 구성원이 물리적 거리에 구애받지 않고 효율적인 근무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거점 오피스를 운영해 오고 있다.


현재 SK하이닉스의 거점 오피스는 서울 광진구 워커힐 호텔과 서울 마포구 서강대, 서울 을지로 미래에셋센터원, 경기도 분당 두산타워 등 4곳에 있다.


여기에 서울 북부지역 구성원의 접근성을 더 높이기 위해 고려대에 새 거점 오피스를 마련하기로 한 것으로 알려졌다.


고려대 학생들과의 소통 및 접점을 확대해 미래 인재를 선제적으로 확보하는 방안도 염두에 둔 것으로 풀이된다. SK하이닉스는 현재 고려대와 서강대에 반도체 계약학과를 개설해 운영하고 있다.


다만 기존 4곳 중 워커힐 호텔 내 거점 오피스는 조만간 운영을 중단할 것으로 전해졌다.


SK하이닉스는 향후 구성원의 근무 접근성을 확대하기 위해 거점 오피스를 추가 설립하는 방안 등도 검토할 전망이다.


burning@yna.co.kr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연합뉴스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