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현대홈쇼핑[057050]은 황정민 아나운서와 손잡고 라디오방송 콘셉트의 신규 종합쇼핑 프로그램 '황정민쇼'를 론칭한다고 5일 밝혔다.

현대홈쇼핑은 매주 목요일 오전 8시15분 '황정민쇼'를 정규 편성하고, 오는 6일 첫 방송을 진행한다. 황 아나운서는 20년 넘게 KBS 라디오 DJ로 활약해왔다.
황정민쇼는 라디오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방송 연출이 특징이다. 라디오 부스 형태 세트에서 황 아나운서가 오프닝 멘트로 방송 시작을 알리고, 방송마다 주제에 맞는 콘셉트 타이틀로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
황정민쇼는 식품·리빙·뷰티·패션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종합 쇼핑 프로그램이다.
황 아나운서가 라디오 DJ 경험을 살려 방송마다 5곡 이상의 BGM(배경음악)도 직접 선곡하며 DJ 시절 수년간 함께 호흡을 맞춘 작가와 함께 방송을 구상했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황 아나운서 특유의 친근한 소통으로 보는 재미에 듣는 재미까지 더했다"며 "단순히 상품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전통적인 쇼핑 프로그램을 넘어서 진정성 있는 '소통형 프로그램' 대표주자로 자리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
Copyright 연합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