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대한석유협회 제25대 회장에 박주선 회장 재선임

입력 2024-10-07 14:48:54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서울=연합뉴스) 장하나 기자 = 대한석유협회는 7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임시총회를 열고 오는 12일 임기가 종료되는 박주선 현 협회장을 제25대 회장에 재선임하기로 의결했다고 밝혔다.




박주선 대한석유협회장

[대한석유협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날 임시총회에는 SK에너지, GS칼텍스, 에쓰오일(S-OIL), HD현대오일뱅크 등 정유4사 최고경영자(CEO)가 참석했다.


이에 따라 지난 2022년 제24대 석유협회장으로 선임된 박 회장은 앞으로 2년 더 협회장직을 수행하게 된다.


박 회장은 재선임 결정 후 "회원사가 신뢰를 보여준 데에 깊이 감사하다"며 "국가기간산업인 석유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회원사의 기대에 부응해 새로운 시대에 정유업계가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hanajjang@yna.co.kr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연합뉴스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