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롯데렌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롯데렌탈[089860]은 롯데렌터카 제주사업단이 지난달 제주도 내 6개 중소 렌터카 업체에서 총 605대의 차량을 넘겨받는 자산양수도 절차를 마무리했다고 20일 밝혔다.
롯데렌터카는 경영난을 겪고 있는 중소 렌터카 업체를 지원하기 위해 지난 6월부터 자산 양수도를 추진했으며 인허가 승인과 차량 이전 등록 등의 모든 절차를 마쳤다.
이를 통해 롯데렌터카는 제주에서 업계 최초로 3천 대 이상의 차량을 운영하게 됐다.
롯데렌터카는 이번 증차를 통해 제주도 내 렌터카 서비스 품질 향상을 주도할 방침이다.
chacha@yna.co.kr
Copyright 연합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