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롯데하이마트, 11월 한달간 디지털가전페스타…최대 30% 할인

입력 2023-11-02 09:31:02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롯데하이마트는 롯데 유통군 통합 쇼핑 축제인 '롯데레드페스티벌'을 맞아 11월 한 달간 '디지털 가전 페스타'를 한다고 2일 밝혔다.



노트북, 태블릿, 모바일 등 디지털 가전 구매 고객에게 상품 할인은 물론 롯데모바일상품권 및 엘포인트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율은 최대 30%다.





[롯데하이마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온라인쇼핑몰에서는 2∼12일 주사위 이벤트를 하고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행사 기간 올해 첫 구매 고객 모두에게는 엘포인트 5천점을 준다.


lucho@yna.co.kr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연합뉴스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

실시간 검색어

2026-06-27 15:00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