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롯데웰푸드, '부활 레트로껌' 프로젝트…후레쉬민트 재출시

입력 2023-10-18 09:31:28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롯데 후레쉬민트

2023.10.18 [롯데웰푸드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부활 레트로껌' 프로젝트를 진행해 '롯데 후레쉬민트'를 재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롯데웰푸드는 껌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레트로껌 프로젝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재단장(리뉴얼)해 내놓은 롯데 후레쉬민트는 민트향과 특유의 단맛이 보다 오래 지속되도록 배합을 개선해 제조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포장은 지난 1972년 첫 출시 당시 디자인을 재해석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롯데웰푸드는 '쥬시후레쉬', '스피아민트'도 디자인과 품질 개선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sun@yna.co.kr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연합뉴스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

실시간 검색어

2026-06-24 10:00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