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신세계푸드, aT와 ESG 경영실천 업무협약

입력 2023-09-06 08:24:47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신세계푸드, aT와 ESG 경영실천 업무협약

[신세계푸드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신세계푸드[031440]는 지난 5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실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신세계푸드는 aT와 푸드테크 산업 저변 확대에 협력하고 저탄소 식생활 확산을 목표로 하는 '그린푸드 데이' 캠페인에 나서기로 했다.


그린푸드 데이는 aT가 진행하는 캠페인으로 먹거리 생산과 가공, 유통, 소비 등의 전 과정에서 발생하는 온실가스의 배출량을 줄이자는 취지로 진행된다.


sun@yna.co.kr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연합뉴스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

실시간 검색어

2026-06-22 13:00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