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서울=연합뉴스) 동반성장위원회(동반위)와 대한민국시도지사협의회는 동반성장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5일 밝혔다. 사진 왼쪽부터 이철우 대한민국시도지사협의회장, 오영교 동반성장위원장. 2023.9.5. [동반성장위원회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동반성장위원회(동반위)와 대한민국시도지사협의회는 동반성장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5일 밝혔다.
동반위는 시도지사협의회와 지역별 동반성장 협의체를 구성해 운영하기로 했다.
또 지역 맞춤형 동반성장 이슈를 발굴하고, 동반성장 문화를 확산해 나갈 예정이다.
오영교 동반위 위원장은 "이번 협약이 양 기관의 동반성장 추진을 위한 초석이 되기를 바란다"며 "지역 맞춤형 동반성장 모델 발굴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un@yna.co.kr
Copyright 연합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