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크라이브

"엄마는 수영 국대, 아빠는 해운사 대표" 송지효의 엄청난 부모님 수준

입력 2023-07-17 14:54:55


SBS
SBS




16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 송지효의 아버지에 대한 놀라운 사실이 전해졌다.



여러 작품과 예능 프로그램에서 인상 깊은 활약을 펼치며 인기를 누려오고 있는 그녀가, 통영의 해운사 대표를 아버지로 두고있다는 것.



이에 몇몇 누리꾼들은, 과거 런닝맨에서 밝혀졌던 그녀의 어머니에 대해서도 재조명했다.




송지효 아버지의 놀라운 정체





2023년 7월 16일 방송된 SBS 예능 '런닝맨'에서는, 송지효 아버지의 정체가 간접적으로 공개됐다.




아버지의 직업에 대해 언급하는 송지효 / SBS
아버지의 직업에 대해 언급하는 송지효 / SBS




이날 상황극 중, "지효네 집도 괜찮지 않느냐"는 유재석의 질문에, "저희 아버지도 회사원이셨다"고 답한 송지효.



하지만 이에 대해 지석진은, "지효네 아버지가 외식업계 큰손 아니냐"며 의혹을 제기했고, 유재석 또한 "아버지가 뽕잎 칼국수를 하시지 않느냐"며 거들었다.



이러한 두 사람의 추궁(?)에, 결국 "통영에서 여객선 사업 하신다"며 해명에 나선 송지효.




'통영의 딸' 이라는 별명이 붙은 송지효 / SBS
'통영의 딸' 이라는 별명이 붙은 송지효 / SBS




이에 멤버들은 "여객선?"이라며 놀랐고, 유재석은 "앞으로 통영의 딸은 송지효"라며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후, 한 매체가 "송지효의 아버지는 통영에서 Y해운을 운영하는 대표인 것으로 알려졌다"는 내용을 보도했다.



Y해운은 통영 중화항과 욕지도, 연화도를 잇는 카페리를 운항하는 회사로, 382톤 급의 대형 여객선을 운항하고 있다.



송지효의 아버지는 2018년께부터 해당 회사를 운영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어머니의 직업은?




한편 이러한 소식이 전해지자, 송지효의 어머니 또한 재조명됐다.



송지효의 어머니 역시, 지난 2022년 5월 22일 방송됐던 SBS '런닝맨'에서 드러난 바 있다.




아스트로 멤버들과 경기를 펼치게 된 런닝맨 멤버들 / SBS
아스트로 멤버들과 경기를 펼치게 된 런닝맨 멤버들 / SBS




이날 방송에서, 게스트로 출연한 아스트로 멤버들과 팀을 나눠 레이스를 펼치게 된 런닝맨 멤버들.



첫 번째 종목을 앞두고, 아스트로 산하는 "저 힘 세다. 어머니가 보디빌더셨다"고 말했다.



이에 유재석이 "은우네는 운동하신 분 계시냐"고 묻자, 전소민은 "우리 엄마는 에어로빅 20년 넘게 하셨다"고 말했다.



이어 유재석은, 송지효에게 "집안에 운동하신 분 계시냐"고 물었다.




어머니가 수영 국가대표였음을 알린 송지효 / SBS
어머니가 수영 국가대표였음을 알린 송지효 / SBS




그러자 송지효는, "저희 어머니가 수영 국가대표셨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런닝맨 멤버들은 아무도 믿지 못하겠다는 반응을 보였고, 유재석은 "근데 지효에 대해서는 진짜 11년 동안 안 것보다 최근 알게 된 게 더 많은 것 같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처럼, 해운사 대표인 아버지와 국가대표 수영선수 출신 어머니를 둔 송지효는, '통영의 딸'로 불려도 손색이 없다.




부모님의 후광을 입지 않겠다고 밝힌 송지효 / SBS
부모님의 후광을 입지 않겠다고 밝힌 송지효 / SBS




하지만 이에 대해 송지효는, "부모님은 부모님이고, 나는 나다. 그래서 부모님 얘기 잘 안 한다"며 부모의 후광을 입지 않겠다는 뜻을 공고히 밝혔다.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5

뉴스크라이브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