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누리꾼들 사이에서, 금일 출소하는 가수 정준영이 큰 화제다.
성폭행 및 성관계 영상 불법 공유 혐의 등으로 징역 5년을 선고받았던 그는, 출소 후 어떤 행보를 보이게 될까.
만기 출소, 그 이후는?
2024년 3월 19일, '버닝썬 게이트'에 연관되면서 징역형을 선고받았던 가수 정준영이 만기 출소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앞서 정준영은, 여성을 만취시키고 집단 성폭행한 혐의와 성관계 몰래카메라 영상을 촬영해 지인들에게 공유한 혐의로 2019년에 구속기소됐으며, 이후 대법원으로부터 징역 5년 형을 선고받은 바 있다.
이에 대해 정준영은, "한 번도 피해자들에게 죄송하다는 말을 드리지 못했다. 사과드리고 싶다. 한 번이라도 상대를 배려했다면 상처를 드리지 않았을 텐데, 저의 어리석음이 너무 후회된다"며 최후진술을 남기기도 했다.
이후, 5년의 징역 형을 전부 채우면서 금일 출소하게 된 정준영.
앞선 사건으로 인해 전 방송국의 출연 정지 명단에 오른 그는, SNS의 성범죄자 이용 불가 규정에 따라 소유하고 있는 SNS 계정이 비활성화 되어 평생 이용할 수 없는 조치까지 받게 됐으며, 유튜브 활동 또한 '노란딱지'라고 불리우는 수익제한 조치가 내려지게 되면서 사실상 불가능할 예정이다.
슈스케로 전성기 맞았지만...
가수가 되기 위해 한국에 온 후, 2010년 미니 앨범 'Rock Trip'으로 처음 연예계에 데뷔한 정준영.

이후, 2012년에 방영된 Mnet '슈퍼스타 K4'에 출연하면서 본격적으로 대중들에게 본인을 알리게 된 그는, 비록 3위로 마감하긴 했지만 엄청난 인기를 얻게 된다.
그 후, 꾸준한 음악 활동은 물론이고, KBS '1박 2일'을 포함한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다재다능한 멀티 엔터테이너로써 점차 자리를 굳혀가던 정준영.

하지만 그는 이러한 전성기가 찾아오기 무섭게, 2019년에 있었던 '버닝썬 게이트' 수사 과정에서 상술했던 성폭행 및 성관계 불법 촬영 유포 혐의 등이 밝혀지면서, 사실상 나락에 떨어지고 만다.
Copyright 뉴스크라이브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