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크라이브

23살 차이&'친형 논란' 딛고 결혼한 박수홍 부부에게 뜻밖의 선물이 찾아왔다

입력 2024-03-18 14:07:09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TV조선, SNS
TV조선, SNS




누리꾼들 사이에서, 박수홍-김다예 부부가 큰 화제다.



최근, 박수홍 부부가 시험관 시술을 통해 임신을 했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몇몇 누리꾼들은 박수홍과 김다예의 러브스토리와 가족들과의 소송전에 대해 재조명했다.




축하할 만한 소식





2024년 3월 18일, 방송인 박수홍의 아내 김다예가 SNS을 통해 임신 소식을 알렸다.




아기의 초음파 사진을 공개한 김다예 / SNS
아기의 초음파 사진을 공개한 김다예 / SNS




이날 아기의 초음파 사진과 함께 "결혼 3년 만에 드디어 엄마 아빠가 되었다"며 입을 뗀 김다예는, "엄마 힘들지 않게 시험관 한 번 만에 찾아와준 고맙고 소중한 아기천사다"라며 감사함을 드러냈다.



이어, "남편(박수홍은)은 가정을 꾸리고 사랑하는 사람을 닮은 아기를 낳고 살아가는 평범한 꿈을 평생 포기하고 살았었다. 그래서인지 아기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나보다 더 간절하더라. 매주 병원 갈때마다 감격의 눈물을 흘렸다"라고 덧붙이며, 박수홍에 대해서도 언급한 김다예.



마지막으로 "더 이상 아픈 과거로 괴로움과 고통 속에 살지 말고, 아이와 나와 함께, 그리고 불행속에서도 옆을 지킨 지인들과 함께 남은 인생을 행복하게 그려나갔으면 좋겠다"며 말을 마친 김다예는, 글 말미에 #박수홍, #김다예, #임신 3개월차 등의 태그를 붙여놓기도 했다.




연애와 함께 시작된 횡령 의혹





열애 사실 공개 당시, 최악의 횡령 피해 의혹에 휩싸이고 있었던 박수홍 / TV조선
열애 사실 공개 당시, 최악의 횡령 피해 의혹에 휩싸이고 있었던 박수홍 / TV조선




2019년 무렵, 한 자선행사 현장에서 처음 만난 것으로 알려진 박수홍과 김다예.



이후 박수홍은, 약 1년간 운전 기사(?) 노릇을 하며 김다예의 마음을 열기 위해 노력했고, 그 결과 23살 연하인 그녀와 연인 관계로까지 발전할 수 있었다고.



하지만 이러한 박수홍의 아름다웠던 러브스토리는, 얼마 후 휩싸인 그의 '횡령 피해 의혹'으로 인해 최악의 국면에 접어들게 된다.




박수홍에 대한 허위 사실 유포 등으로 피해를 입힌 유튜버 김용호 / 유튜브
박수홍에 대한 허위 사실 유포 등으로 피해를 입힌 유튜버 김용호 / 유튜브




지난 2021년부터 친형으로부터 횡령 피해를 입은 것 아니냐는 의혹에 휩싸여왔던 박수홍은, 그 직후 시작한 친형과의 소송 과정에서 부모님을 비롯한 가족들과 등을 지게 된다.



게다가, 당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었던 연예계 기자 출신 유튜버 김용호는 본인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박수홍이 전 여자친구를 데이트 폭력했다", "김다예가 마약과 도박을 했다", "김다예가 물티슈 업체 대표와 연인관계였다", "김다예가 박수홍의 반려묘를 구입해 사업을 하려고 했다"고 주장하며, 박수홍에 대한 비난 여론까지 형성 한 바.




최악의 논란을 딛고 부부로 거듭난 박수홍-김다예 부부 / SNS
최악의 논란을 딛고 부부로 거듭난 박수홍-김다예 부부 / SNS




이에 박수홍 측은, 허위사실을 유포한 김용호를 고소함과 동시에 아내 김다예에 관련된 루머를 해명하기 위한 증거 자료를 전부 제출하기에 이르렀고, 같은 해 7월에 혼인신고까지 올리며 논란을 정면돌파하기에 이르렀다.



그 후, 친형에게 횡령 피해를 당한 듯한 유력한 정황과, 과거 가족들에게 무시당했던 사례들이 재조명되면서 여론을 180도 돌리는데 성공한 박수홍은 최근까지도 친형 부부와의 소송전을 이어가고 있다.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뉴스크라이브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