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최근 누리꾼들 사이에서, 류준열과 혜리, 한소희를 둘러싼 열애 및 결별설이 큰 화제다.
이에 몇몇 누리꾼들은, 과거 류준열과 혜리의 결별 당시 상황을 재조명했다.
"환승연애는 절대 아니다"
2024년 3월 15일, 몇몇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류준열과 한소희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그 내용인 즉슨, 하와이에서 류준열과 한소희가 사이좋은 모습으로 목격됐다는 것.
이에 한소희는, 본인의 SNS를 통해 "좋은 감정을 갖고 관계를 이어 나가는 사이가 맞다"며 류준열과의 열애를 사실상 인정했다.
그러면서 "환승이라는 단어는 배제해 줬으면 한다. 서로 마음을 주고받았던 당시는 이미 2024년의 시작이었고, 류준열과 혜리의 이별은 2023년 초에 마무리가 되었으며 결별 기사는 11월에 나왔다고 들은 바가 있다"고 덧붙이며, 환승 연애 의혹을 부인한 한소희.
하지만 이러한 그녀의 해명에도 누리꾼들은 "한소희 때문에 류준열과 혜리가 헤어진 것 아니냐"며 의심의 눈초리를 보냈고, 결국 한소희는 3월 17일 본인의 SNS를 비공개로 전환해야 했다는 후문이다.
결별했지만 미련이 남았던 혜리
한편 이러한 소식이 전해지자, 몇몇 누리꾼들은 혜리와 류준열의 결별 사유에 대해 재조명했다.

지난 2023년 11월, "혜리와 류준열이 2023년 초에 연인 관계를 마무리하고 서로를 응원하는 동료로 지내기로 결정했다"는 보도로 갑작스러운 결별 소식이 전해졌던 류준열과 혜리.
7년의 긴 열애를 이어온 끝에 한때는 결혼설까지 제기되기도 했던 두 사람이었기에, 이러한 결별 소식은 당시 누리꾼들을 충격에 빠트리기에 충분했다.
하지만 이러한 두 사람의 결별 이유에 대해 "결별 이유는 아티스트의 사생활 보호 차원에서 알려드릴 수 없다"며 선을 그어온 소속사 측.

이에 당시 누리꾼들은, 혜리가 거제도에서 영화 '빅토리' 촬영을 하면서 장기간 류준열과 떨어져 있었던 사실과 홀로 해외여행을 떠난 혜리의 모습 등을 재조명하며, "두 사람이 이미 예전부터 무관심으로 인한 결별을 결심하게 된 것 아니냐"는 의혹을 보냈다.
특히, 이러한 결별 이후에도 혜리가 류준열과의 SNS 팔로우 만큼은 유지하며 여전히 미련이 있는 듯한 모습을 보이면서, 당시 누리꾼들로부터 "혜리가 류준열로부터 이별을 통보받은 것 아니냐"는 의혹까지 제기받은 바.

이 때문인지, 한소희와 류준열의 열애설이 제기된 날, 혜리가 류준열의 팔로우를 끊음과 동시에 "재밌네"라는 내용의 게시글을 게재한 사실이 함께 전해지자, 몇몇 온라인 커뮤니티 등지에서는 "혜리가 류준열에게 갑작스럽게 이별을 통보받아서 영문을 몰라했는데, 한소희와 류준열의 열애 소식이 전해지니까 열 받아서 이런 게시글을 작성한 것 아니냐"는 해석을 내놓기도 했다.
Copyright 뉴스크라이브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