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크라이브

손 잡은 사진으로 열애설 돌고 있는 라이즈 앤톤... 커플 목걸이는 대체 뭐길래?(+자물쇠)

입력 2024-03-13 12:11:11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누리꾼들 사이에서, 그룹 '라이즈'의 멤버 앤톤의 열애설이 큰 화제다.



하지만 이러한 열애설에 대해, 당사자 여성인 A씨는 "사실이 아니다"라며 해명글을 남겼다.




열애설에 해명까지...





열애설에 휩싸인 앤톤 / 온라인 커뮤니티
열애설에 휩싸인 앤톤 / 온라인 커뮤니티





최근 몇몇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그룹 '라이즈'의 멤버이자 작곡가 윤상의 아들로도 알려져 있는 앤톤이 휴가차 방문한 미국 뉴저지에서 의문의 여성과 손을 잡고 있는 사진이 게재됐다.



이에 몇몇 누리꾼들은,  "해당 여성과 앤톤이 연인관계 아니냐"며 열애설 의혹을 제기하는 한편, 여성 A씨의 신상정보까지 공개하며 연일 관심을 모았다.




앤톤과의 열애설에 대해 해명에 나선 A씨 / SNS
앤톤과의 열애설에 대해 해명에 나선 A씨 / SNS




이러한 소식에 A씨는, 직접 본인의 SNS를 통해 "나는 이 사진으로 앤턴과 내가 데이트를 가졌다는 수많은 추측을 봤다. 하지만 난 단 한 번도 그와 데이트를 하거나 연애 감정을 가진 적 없다"고 해명에 나섰다.



그러면서, "앤톤과 나는 어릴 적부터 친구였다. 나머지 사진들을 보면 알겠지만 우리는 친했던 다른 친구들과 무리를 지어 만났다"고 덧붙인 A씨.



하지만 이러한 A씨의 해명에도, 몇몇 누리꾼들은 "아무리 미국이라도 너무 개방적인 것 아니냐", "친구들 다 있는데 둘이서만 손잡고 있는게 말이되냐", "오히려 앤톤이라는 것을 확인사살한 것 밖에 안된다"며 앤톤에 대한 의혹을 풀지 않고 있다.



현재 A 씨는 인스타그램을 비공개로 전환한 상태다.




커플 목걸이 의혹?




한편 몇몇 누리꾼들은, 앤톤과 A씨가 착용한 목걸이를 두고도 의혹을 제기했다.



두 사람이 착용한 목걸이가 비슷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 '커플템' 이 아니냐는 의혹을 일으켰던 것.




앤톤의 목걸이에 대한 의문을 남긴 누리꾼들 / SNS
앤톤의 목걸이에 대한 의문을 남긴 누리꾼들 / SNS




하지만 이에 대해 또다른 누리꾼들은, "해당 목걸이는 앤톤과 A씨 뿐만 아니라, 수영하던 친구들 전부 가지고 있는 우정 목걸이였다"며 반박에 나섰다.



그런데 이 과정에서 몇몇 누리꾼들은, 앤톤과 여성이 착용하고 있는 자물쇠 모양의 목걸이를 재조명하면서 "왜 두 사람만 자물쇠 모양의 목걸이를 착용하고 있는 거냐"는 의문을 제기하기도 했다.



자물쇠 목걸이는 '우리의 사랑을 영원히 잠그자'라는 의미를 담은 액세서리로, 커플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는 선물 중 하나로 알려졌다.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뉴스크라이브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