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크라이브

"아버지가 교도소에... "정동원의 너무나도 안타까운 가정사

입력 2024-03-08 10:54:41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TV조선
TV조선




누리꾼들 사이에서, 트로트 가수 정동원의 아버지가 큰 화제다.



이에 몇몇 누리꾼들은, 정동원의 불우한 가정사에 대해 재조명했다.




교도소에 수감중인 아버지





교도소에 수감된 것으로 알려진 정동원의 아버지 / 유튜브
교도소에 수감된 것으로 알려진 정동원의 아버지 / 유튜브





2024년 3월 8일, 트로트 가수 정동원의 아버지 A씨와 트로트 가수 B씨가 전속계약 갈등을 겪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오랜 인연을 바탕으로 전속계약을 체결한 A씨와 B씨였지만, 이후 B씨는 소통 문제 등으로 신뢰가 깨지면서 A씨와의 전속계약 파기를 원하게 된다.



하지만 전혀 연락이 닿지 않았다는 A씨.



그 이유는 바로, 정동원의 아버지 A씨가 현재 교도소에 수감 중이기 때문이라고.




교도소에 수감된 것으로 알려진 정동원의 아버지 / TV조선
교도소에 수감된 것으로 알려진 정동원의 아버지 / TV조선




이에 대해 B씨는, "A씨의 연락이 두절되어 알아보니 현재 수감된 상태라더라. 지금 당장은 계약을 파기하기 어렵다. 좋은 소속사를 만나 편하게 활동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정동원은 이번 일에 대해 전혀 몰랐다. 혹시라도 사실과 다른 내용이 퍼지게 돼 정동원이 피해를 보게 될까봐 걱정된다"고 덧붙이기도 한 B씨.



이러한 소식이 전해지자, 몇몇 누리꾼들은 정동원의 안타까운 가정사에 대해 재조명했다.




어린 시절 겪은 이혼




정동원의 가정사는, 지난 2019년에 방영했던 KBS '인간극장 - 트로트 소년 동원편'에서 드러난 바 있다.




인간극장을 통해 알려진 정동원의 안타까운 가정사 / KBS
인간극장을 통해 알려진 정동원의 안타까운 가정사 / KBS




어린 나이에 부모님의 이혼을 겪게되면서, 3살 때부터 할아버지의 곁에서 크게 됐다는 정동원.



이에 대해 정동원의 아버지는 "아내가 자꾸 돈을 빌려달라고 하더라. 그 단위가 조금씩 늘어나다가 나중에는 대출을 받아서 빌려달라고 하더라. 결국 1금융권이 막혀 2금융권까지 손을 댔고, 1억 2천만원을 빌리면서 신용도가 바닥을 치게 됐다"고 밝히며, 금전적인 사유로 이혼을 하게 됐음을 간접적으로 밝힌 바 있다.



이러한 부정적인 환경 속에서 자라난 정동원의 길을 바로 잡아주었던 것은 바로, 할아버지와 트로트.



실제로 '미스터트롯'에 출연한 정동원은 "폐암 말기로 투병 중이신 할아버지에게 TV에 나온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는 출연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논란으로 밝혀진 새엄마




이후, '미스터트롯'에 출연한 것을 계기로 국민적인 트로트 가수로 성장하게 된 정동원.



그러던 그는, 2021년 무렵 충격적인 논란에 휩싸이게 된다.




정동원에 관련된 명의로 등장하면서 많은 이들의 의심을 산 박수정 씨 / KBS
정동원에 관련된 명의로 등장하면서 많은 이들의 의심을 산 박수정 씨 / KBS




당시 정동원이 공식 팬 페이지를 통해 개설한 후원금 계좌와, 직접 마련한 것으로 알려진 '정동원 하우스'의 명의가 모두 '인간극장'에 출연했던 매니저 박수정 씨의 명의였다는 것.



이러한 논란 직후, 해당 명의는 정동원의 명의로 변경되었지만, 당시 몇몇 누리꾼들은 이러한 정황에 대해 수상함을 느끼며 의혹을 제기하기에 이르렀다.




박수정 씨가 정동원의 새 엄마임을 밝힌 정동원의 아버지 / 유튜브
박수정 씨가 정동원의 새 엄마임을 밝힌 정동원의 아버지 / 유튜브




이로인해 점차 논란이 커지자, 정동원의 아버지는 "매니저 박수정 씨가 동원이의 새엄마다. (박수정 씨는) 할아버지 생전부터 가족처럼 지냈던 사람이고, 무엇보다 동원이가 엄마를 너무 잘 따른다"며, 안타까운 가정사를 직접 밝혔다.



이에 몇몇 누리꾼들은 "왜 진작에 이 사실을 밝히지 않냐"며 비판을 드러냈지만, 일부 누리꾼들은 "이로인해 정동원에게 불편한 루머가 생길까봐 우려되서 그런 것 아니냐"는 의견을 드러내기도 했다.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뉴스크라이브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